1. 항공편의 좌석 초과 판매로 인하여 구매하신 항공편에 탑승할 수 없는 상황 발생시
A. 좌석 초과 판매로 인해 항공권을 구입하신 고객이 항공기에 탑승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절차에 의거하여 해당 고객을 공정하게 응대하며 보상규정과 절차는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준수합니다.
B. 해당 편 고객 중 자발적 탑승 유예자를 찾아 대체편과 규정에 따른 보상을 지원해 드립니다.
C. 비자발적 탑승 취소 상황이 발행할 경우 에어로케이항공의 우선 순위에 따라 하기가 결정되며, 해당 고객에게 에어로케이항공의 책임과 그에 따라 제공되는 보상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대체 항공편과 필요 시 숙박 및 교통편, 최종 목적지 도착 기준으로 지연된 시간에 따라 규정된 보상금을 지급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