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준비

도움이 필요한 승객

몸이 불편한 승객

휠체어 대여 서비스

  • 휠체어가 필요하신 승객께서는 체크인 카운터와 탑승구까지 에어로케이항공 휠체어를 대여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 서비스)

  • 휠체어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고객센터 또는 출발 당일 탑승 수속 시 공항 직원에게 대여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시 동반자 동행 여부와 기내 휠체어 사용 여부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단, 공항 보유 수량에 따라 일부 공항에서는 대여가 제한될 수도 있으니 이 점 사전 양해 바랍니다.

본인 휠체어 이용 손님

  • 항공기 탑승구까지 본인의 휠체어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탑승구에서는 휠체어를 수하물 칸으로 별도 탑재해 드립니다. (무상 서비스)

  • 전동 휠체어의 경우 항공사 사전 승인이 필요하며, 정확한 배터리 용량 및 반입 가능 여부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공항에서는 도착 시에 탑승구에서 휠체어를 승객에게 반환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단, 탑승구에서 반환이 불가능한 경우 휠체어는 해당 항공권의 수하물 벨트에서 찾으실 수 있으며 이 경우 수하물 벨트로 이동할 수 있는 공항 휠체어를 제공해 드립니다.

  • 동행인 없이 여행하시는 경우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센터로 출발 시간 기준 48시간 전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공항 상황에 따라 서비스 제공의 제한이 따르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절차

  •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반드시 항공기 출발 48시간 전까지 고객센터(1899-2299)로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시 동행인 동반 탑승 여부, 배터리의 종류(전동 휠체어), 크기 및 무게에 대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공항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공항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